> 커뮤니티 > 문의하기

문의하기

업체 스탭분들! 개념좀 챙기세요
| 이아현 | 조회수 2,565

오늘 베페 다녀왔는데요

필요한거 쇼핑하고 그건 좋아요..

주차장? 그래요 건물앞 무료 주차 하던거 부산항에서 못하게 해서 유료 이용하는거 그것도 괜찼아요..

아침 10시30분에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건물내 주차는 만차라 야외에 주차 했네요..

이 더운 날씨에 아가 데리고 건물까지 가는데 너무 힘들었어요

셔틀버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용하는 사람에 비해 버스는 한 없이 모자라고 아기 물건 사러가는건데 되려 아가한테 미안하던지..

야외주차장은 넘 멀기도 멀고 주차장 입구에는 수영장을 만들어놔서 주차는 안쪽에해야되고..  

수영장 위치를 옮기던지..

버스 대수가 넘 모자라서 아쉬웠어요..

유료만 주차하는게 첨 있는 상황이라 그것도 이해해요..

쇼핑 다 하고 오후 1시30분이 넘어가니 버스는 오지도 않고 사람들 줄은 많고..

결국 남편혼자 차에가고 저랑 아기는 건물 1층에서 기다리는데 떡하니 베페 스탭이라고 목걸이 차놓고 엄마들이랑 아가들 앞에서 담배를 피네요..

첨엔 뭐지? 했는데.. 이게 한 두명이 아니더라구요..

계속 삼삼오오 나와서 담배를 피는데..

주차장이 먼 관계로 남편이 차까지 걸어가서 건물앞까지 오는데 30분 걸렸는데 저하고아기는 그 동안 계속 담배 냄새 맡았네요..

담배냄새 땜에 그 땡볕에 햇빛으로 나갈 수도 없고 해서 부채질에 휴대용 선풍기에 짐까지 내버려두고 그늘안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지려고 해도 역부족이였어요ㅡㅡ

양 옆에서 피고 있었으니까요..

베페면 아기 물건 파시는분들 아닌가요?

고객 연령이며 당연히 임산부나 영유아들이 오는건데 그 앞에서 담배라뇨!

흡연구역은 폼인가요?

저희가 왜 몸에 안 좋은 담배냄새를 맡아야 되나요?

먼거리도 아니고 코앞에서 담배를 아무렇지도 않게 피는데..

개념이 없는건지..

생각이 없는건지..

정말 짜증나고 어이가 없네요..

버스 기다리시면서나 오가다 보신분 많을거라 봅니다..

셔틀버스 기다리는 분들도 많았으니까요

개념 좀 챙기세요! 사진 올립니다!

사진엔 스탭 목걸이가 안 찍혔는데 분명히 세분다 스탭 목걸이 착용 중이였어요

  • 작성자
  • 비밀번호
  • 자동등록방지 빨간색 글자만 입력해 주세요

  1. knnbefe |
    안녕하세요 우선 문의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주차와 관련해서는 저희가 계속해서 부산항과 연락하여 협의를 진행하려고 하였으나, 원활히 이루어지지않아 협의가 되지 않았었습니다 주차시설이 부산항시설이기때문에 주차비또한 부산항에서 받아가며, 수영장또한 부산항에서 진행한것이기 때문에 사전에 저희가 미리 알고 처리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9월달에는 이번 7월 관람객분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조금더 개선된 모습으로 찾아뵐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업체분들의 흡연에 관해서는 저희가 업체분들께 따로 메뉴얼을 통해서도 흡연에 관한 내용을 안내해드리며, 전체방송으로도 흡연은 1층과 2층의 흡연구역을 이용해달라고 말씀을 드렸었는데도 불구하고 불편하셨던점에대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이렇게 의견을 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는 조금더 신경쓰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